CS CENTER

뒤로가기
BANK INFO
상담시간 : 10:00 ~ 17:00
(주말/공휴일 휴무)
점심시간 : 12:00 ~ 13:00
국민 360101-04-165242
하나 122-910016-50404
(주)오오오오

쇼핑 안내

네이버 톡톡과 카카오 플러스를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언제든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.

반품 주소

반품 주소 :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79길 12, 4층 CJ대한통운 택배 / 단순 변심일 경우 택배비 고객님 부담입니다.
상담시간 : 10:00 ~ 17:00
(주말/공휴일 휴무)
점심시간 : 12:00 ~ 13:00
국민 360101-04-165242
하나 122-910016-50404
(주)오오오오

쇼핑 안내

네이버 톡톡과 카카오 플러스를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언제든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.

반품 주소

반품 주소 :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79길 12, 4층 CJ대한통운 택배 / 단순 변심일 경우 택배비 고객님 부담입니다.
[ 배송 ]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

제품 수령 7 이내, 제거하지 않은 제품만 교환 반품 처리 가능 합니다. , 왕복택배비 5,000원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

(제품에 이상이 있거나 오배송 되었을 경우, 택배비는 저희 '오오오오' 부담합니다.)


  왕복 택배비 입금 확인(국민은행 : 360101-04-165242 / 하나은행 : 122-910016-50404) 되면 교환/반품 접수 해드립니다.


  택배비 동봉입금은 접수되지 않으며, 무통장입금으로 결제 하신 경우 환불 금액에서 차감 하는 식으로 진행 가능하니 고객센터(1670-8503) / 카카오톡 상담 /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  반품 상품은 수령 당시와 동일한 상태로 훼손없이 포장 부탁드립니다.

[ 배송 ] 배송지 변경 가능한가요?

배송상태가 '상품 준비중'으로 상품 출고 전에 변경 가능합니다. 출고 이후에는 주소지 변경이 어려우니 참고 바랍니다.

[ 배송 ] '배송완료' 상태인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..

고객님 부재중으로 다른 곳에 위탁 배송되었거나 택배보관기간이 길어져 업체로 반송되는 경우, 또는 상품 분실로 확인됩니다.



이러한 경우에는 정확한 확인을 위해 택배사로 연락을 취하시거나 (CJ대한통운 1588-1255) 오오오오 문의전화(1670-8503), 카카오톡, 게시판 문의주시면 빠르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.

[ 배송 ] 택배가 어디쯤 왔는지 알 수 있나요?

출고된 상품에 대한 실시간 배송 상황은 CJ 대한통운 배송조회(https://www.cjlogistics.com/ko/main/) 사이트에서 조회 가능합니다. (발송 당일 오후 10 이후부터 추적 가능)

[ 배송 ] 군부대로 배송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..

오오오오는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


군부대로의 배송은 우체국 택배만 가능하므로 가족 혹은 지인분들 통해서 수령하시고 요청 부탁드립니다.

[ 배송 ]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평균 배송일은 영업일 기준 1~3 정도 소요됩니다. (주말, 공휴일 제외)

[ 배송 ] 당일 출고는 몇시까지 가능한가요?

품절상품이 아닌 경우, 14 이전 결제상품에 한해서 당일 출고됩니다. (주말, 공휴일 제외)

[ 배송 ] 주문자와 입금자명을 다르게 입력했어요.

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 자동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

  입금 확인이 안될 경우 상담시간(평일 10~17 / 점심시간 12~13) 내에 전화문의(1670-8503) 혹은 카카오톡 상담 이용하시거나,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[ 상품 ] 휴대폰 결제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?

당월 취소로 환불 받으실 경우, 휴대폰 결제로 취소 가능합니다.


당월 이외의 환불 요청 , 휴대폰 결제 취소가 어렵기 때문에 무통장 환불을 진행해드립니다.


  (무통장 환불의 경우 고객센터(1670-8503) / 카카오톡 상담 / 게시판 문의 통해서 진행 가능합니다.)

[ 상품 ] 무통장입금 취소 시, 환불은 어떻게 하나..

무통장입금 환불의 경우 고객센터(1670-8503) / 카카오톡 상담 / 게시판 문의 통해서 진행 가능합니다.

[ 상품 ] 결제취소처리 했는데 환불이 안됐어요.

카드사마다 환급기간의 차이가 있으며 결제가 취소된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3~5 정도 카드사에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.

[ 상품 ] 부분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부분 취소는 진행이 어렵습니다. 전체 취소 원하시는 상품 재결제 부탁드립니다.

[ 상품 ] 제품 수령 전 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..

주문하신 상품이 출고 상태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('결제완료' 상태)


출고 이후 '배송준비중' 혹은 '배송중' 상태에서는 취소가 어렵습니다

[ 상품 ] 비회원도 주문 가능한가요?

네 가능합니다. 구매 희망 제품 선택 [구매하기] 화면에서 [비회원으로 구매하기] 주문 가능합니다.


주문자명과 주문번호는 주문 확인/조회 하실때 이용됩니다.


단, 비회원으로 구매할 시 오오오오의 다양한 혜택은 받아보실 수 없습니다.(마일리지 적립, 쿠폰사용, 타임세일 등)

[ 상품 ] 주문 금액보다 많이 입금했어요.

주문 금액보다 과입금 되었을 경우


  1) 5,000 미만은 마일리지 환불


  2) 5,000 이상은 현금환불 처리 진행 해드립니다.


현금 환불 시, 문의전화(1670-8503) / 카카오톡 상담 / 게시판 통해서 은행명, 예금주, 계좌번호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배송 ] 문의드립니다.
    마**** 2020-01-14
  •    답변 [ 배송 ] 고객님, 답변입니다. :D
    오오오오 2020-01-14
  • [ 상품 ] 문의드립니다.
    사**** 2020-01-14
  •    답변 [ 상품 ] 고객님, 답변입니다. :D
    오오오오 2020-01-14
  • [ 상품 ] 문의드립니다.
    현**** 2020-01-14
네이버 톡톡
카카오톡 상담